오사카
오사카(大阪) 다색 골프 & 자유 관광
오사카 즐기기
▶스타게이트 호텔 : 간사이 공항에서 5분, 지하2층 지상54층의 오사카 관문 호텔로서 54층 라운지에서의 야경은 가히 일품이다. 호텔 주위에는 린쿠 프리미엄 아울렛, 린쿠 천연온천, 난카이 전철, JR 전철역과도 연결이 되어있어 오사카 최대 번화가 "난바. 신사이바시, 도톰보리" 까지 30분이면 도달할 수 있어, 골프 라운드 후 호텔 주위 쇼핑 및 시내 산책은 물론 오사카 다운타운 번화가까지 관광 및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린쿠온천 : 린쿠 바위 소금 온천은 히말라야 산맥의 인도에서 수입한 바위 소금을 원료로 합니다. "흑홍 히말라야 바위 소금"을 "바위 탕" "전망 탕"에 용해시켜 사용하고 있으며, 「흑홍 히말라야 바위염」의 원료인 바위염은 지각 변동으로 해수가 육지에 갇혀 오랜 세월에 걸쳐 결정(結晶)한 것으로, 「바다의 화석」이라고 말할 수 있고, 다양한 성분을 가지도 있다. 또, 린쿠 온천에서는 탄산나트륨도 아울러 용해시켜 사용합니다.「흑홍 히말라야 바위염」과 「탄산나트륨」특유의 입욕 체험을 린쿠 바위염 온천에서 즐겨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호텔로비 맞은편 에스컬레이트를 이용하여 2층 연결 통로로 나가시면 바로 "린쿠온천"이 나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09:00~24:00 / 토, 일, 공휴일 07:00~24:00 / 입욕료, 1인 650엔)
▶간쿠우 클래식 골프 클럽 (오사카 부 이즈미 미나미시 소재). 구명칭은 사가와 국제 골프 클럽. 오사카 시내에서 1시간, 고속도로 센난 인터를 내리면 바로 골프장으로 산악 구릉 코스. 아웃은 전체 길이 3,388야드(백티). 1번, 2번은 매우 평평하고 온화한 홀이지만, 4번부터 지형을 살린 남성적인 홀이 된다. 키홀은 5번과 7번의 롱홀. 비교적 거리가 길고 기복도 있으므로 방심은 금물. 인은 전체 길이 3,140야드(백티)로 아웃보다 거리가 짧다. 10번은 골짜기 넘어가는 티샷의 호쾌한 홀. 11번도 연못 넘어의 내리막. 13번은 거의 직각의 도그 홀. 17번도 도그로 고저차 45미터의 내리막길이 된다.
▶센난 컨트리 클럽(오사카 부 센난시 소재). 1960년 개장. 설계는 J·E·크레인으로 소나무·삼나무·메타세쿼이아에 분리된 구릉 코스. 연못을 살리면서, 고저의 마운드가 능숙하게 배치된 개성 넘치는 18홀. 아웃은 거리가 있어, 각 홀 호쾌한 샷을 구사할 수 있는 홀이 많고, 인은 연못이 배치된 홀이 많아, 아웃과 달리 정확한 샷을 요한다.
▶이즈미사노 컨트리 클럽(오사카 부 이즈미사노시 소재). 이즈미 산맥(泉山脈)의 마에야마(前山), 해발 100~200m 부근의 구릉지에 펼쳐진 27홀. 오사카부 코스레이트 난이도 랭킹, 넘버 2의 난코스. 이누나리(犬鳴) 코스는 길이가 3755야드로 매우 길고, 플랫하고 넓어 호쾌한 샷을 즐길 수 있는 롱 히터에 적합하다. 오사카만(大阪湾) 코스는 오사카 만 방향으로 크게 둘러싼 코스. 변화가 풍부한 레이아웃 때문에 전지전능한 기술적인 샷을 요한다. 이나쿠라(稲倉) 코스는 코스의 동쪽에 있는 이나쿠라이케(稲倉池)를 둘러싼 코스. 거리가 짧고 정확한 샷을 요구하는 레이아웃. 3번과 7번의 롱홀이 키홀이 된다.
※ 여행업 표준약관(국외여행표준약관) ※
● 여행사는 여행자에게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여행알선 및 안내, 운송, 선박 등 여행계획의 수립 및 실행과정에서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하여야 합니다.(표준약관 제2조)
● 여행자는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위하여 여행자간 화합도모 및 여행사의 여행질서 유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표준약관 제2조)
- 이하 생략 -
● 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분쟁 해결기준과 별도로 진행되는 규정으로, 예약 취소 시 해외여행 약관 제 5조(특약)에 의한 자체 특별약관이 적용됩니다.
이에, 표준약관보다 높은 수수료가 부과될 수 있고,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되오니 취소수수료 부과기준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골프여행 특별약관 ●
상기 골프상품은 일반 패키지가 아닌 골프투어 기획상품으로 항공, 현지 호텔, 골프장 티업시간 등을 고려하여 예약금을 선납해놓은 상품입니다. 따라서, 본 상품은 국외 여행표준약관 제5조(특약) 적용상품으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이 아닌 특별약관 환불 조건이 적용됩니다.
● 특별약관 취소 환불 규정 ●
- 여행개시 90일전(~31)까지 통보시 : 항공사 패널티 + 10만원 패널티
- 여행개시 30일전(30)까지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20% 배상
- 여행개시 21일전(30~21)까지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30% 배상
- 여행개시 14일전(20~14)까지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40% 배상
- 여행개시 7일전(13~7)까지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60% 배상
- 여행개시 6일전(6~2)까지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80% 배상
- 여행개시 1일전~당일 통보시 : 총상품가격의 100% 배상
● 항공환불규정 ●
▷ 2017.1.1 이후 발권한 항공권은 여행상품 취소수수료와 별도로 출발 잔여 일수 및 지역 기준으로 항공사 자체 취소 수수료가 발생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 대한항공기준 출발 91일 이전은 무료, 90일 이후 날짜부터는 취소 수수료 금액이 상이합니다.(거리별, 클래스별 차등 적용)-항공사별로 환불규정 다릅니다.
▷ 단, 전세기 및 일부 특별 항공권(선발권/특가할인/블럭항공 등) 은 예약 확정 또는 항공권 발권 후 취소 시 100% 비용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 항공 좌석 배정은 항공 예약 클래스에 따라 사전 지정이 불가 할 수 있으며, 좌석 지정 후에도 항공사 사정(취소/지연/기종 변경 등)에 따라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 저비용항공사는 발권과 동시에 취소수수료 적용되는 항공사도 있음을 명시합니다.
● 근무일(공휴일 및 토, 일요일 제외) 및 근무시간(18시까지) 내에 취소 요청에 한함
● 천재지변이나, 항공사의 사정으로 인해 여행에 지장을 끼친 경우, 본사의 법적이나 도의적인 책임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상품문의
답변상태 | 문의 | 작성자 | 작성일 |
---|---|---|---|
등록된 문의가 없습니다. |